티스토리 뷰


# 포인트 생활자

5월의 KT 멤버십 더블할인으로 인터파크 도서를 구매했습니다. 저한테 지금 약 7만 포인트, 신랑 주머니를 뒤져보니 무려 12만 포인트가 하나도 안 쓰고 깨끗이 남아 있더군요. KT 패밀리 박스 어플을 통해 모두 다 가져왔어요~ 그래서 더더더 열심히 포인트를 써야만 할 이유가 생겼어요. 돈 없는 포인트 부자네요~ ^^

5월의 더블할인 혜택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kt멤버십포인트로 5월의 더블할인 받아봅시다~

# 포인트 생활자 오늘은 kt멤버십포인트 5월 더블할인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저한테 kt멤버십이 7만 포인트 정도가 있어요. 보통 gs편의점이나, 파리바게트, 올레티비 20프로 결제 등에서

120pro.tistory.com

저는 여러 더블할인 혜택 중 인터파크도서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사실 사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았어요. 장바구니에 무려 11권이나 넣어두었지만, 포인트만 부자인지라 최소한도로 사기로 결정했어요. 멤버십 포인트를 쓰려면 3만 원 이상을 구매해야 해서 3만 원 정도로 줄여 2권 내지 3권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먼저, KT멤버십 웹이나 앱에서 인터파크 도서 4천 원 할인 도서상품권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야 해요~

저는 KT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들어갑니다.  

여러 혜택들 중 [인터파크도서] 선택! 더블할인 멤버십은 한 달에 한 번이니 신중히 선택~ ^^
4천 원 도서상품권이고, 5만 명 한정이네요... 

사용기한은 5월 한 달 간입니다. 클릭합니다.

안내 문구 창이 나옵니다. 포인트 4,000점 차감되고, 취소 불가합니다. 여기서 쓰면 다른 더블할인받을 수 없다. 확인했냐, 사용하겠냐 하고 물어봅니다. 네~ 잘 알고 있습니다. [확인] 클릭합니다.

쿠폰번호가 나와요~ 쿠폰번호를 [복사하기]해서 인터파크도서 온라인 홈페이지나/ 앱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쿠폰을 발급받고 혜택을 받으면 됩니다. 

 

 

 


# 인터파크도서 KT 할인받기

이제 인터파크도서로 들어가 봅시다. 저는 모바일에서 어플 주문했습니다. 로그인 후, 밑에 사람(마이페이지) 클릭합니다.

그럼 제가 가진 I-point, 도서상품권, 쿠폰 등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도서상품권] 클릭합니다. 
(이 캡처 이미지는 포스팅을 위해 나중에 찍은 거라 제가 가진 도서상품권이 1장 1,000원으로 나왔는데, 원래 3,000원이 있었어요~)

여기서 [도서상품권 직접 등록]을 클릭하여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됩니다.
(여기 나머지 3,000원의 도서상품권이 있는데, 중복 적용이 안되더군요. 저는 중복되는 줄 알고 열심히 모았는데 말이죠. 아쉬워요.)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4,000원의 도서상품권이 추가됩니다. 4,000원 할인받고 도서 3권 구매했어요~ 
중복할인이 안 되는 게 너무 아쉬워요~ ㅜㅜ

도서 주문시 [할인혜택] - [상품권할인]에서 선택하여 구매하면됩니다.


혹시, 요런 혜택은 알고 있나요? 올레티비 쿠폰을  멤버십 차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포인트가 남아돌거나, 올레티비에서 영화 등 자주 결제하신다면 요 혜택 이용해 보세요~

KT 멤버십 앱에서 상단 [HOT] 메뉴, 올레티비 쿠폰 포인트로 5천 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부자들은 요런 거 괜찮지 않아요? ^^
1차는 종료되고 2차 다운로드 기간이네요~ 한정 인원이 있으니 참여하실 분은 지금 참여하세요~ 다운로드 기간(5.11~5.31), 쿠폰 사용기간(5.11~6.21) 잘 확인하시고요~^^

쿠폰 사용법은 위와 같아요~ ^^ 1. 멤버십 웹이나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2. 올레티비 접속하여 707번으로 이동. 3. 올레티비 707번에서 등록 및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
열심히 포인트 생활해 봅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