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K뱅크와 KT의 콜라보~
# KT멤버십 더블할인 체크카드

저는 케이뱅크 체크카드 중 더블 할인 체크카드를 씁니다. 
사실, 원래 사용하던 신용카드가 있어서 굳이 체크카드를 하나 더 만들 필요는 없었죠.
하지만, 잘 사용하면 제 소비패턴과 맞아서 도움이 되겠다 싶어 만들었습니다.

 

 

K뱅크는 카카오뱅크와 같은 인터넷은행이예요~ 잘 모르는 분들도 많지만, 카카오뱅크보다 형님이죠. 제 1금융권이고요~

더블할인혜택은 크게 두가지예요~ 
내가 낸  KT통신 요금의 5~20%가 통장으로 캐시백~ 
내가 할인받은 KT멤버십 포인트가 통장으로 캐시백~ 

저는 KT통신사를 쓰고 있고, GS 편의점 등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니 괜찮을 것 같았고,
원래 쓰던 카드의 용도와 이 카드의 용도를 잘 나누어서 혜택을 잘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

물론 모든 카드가 그렇 듯, 전월실적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차이가 나죠~ 한도도 정해져있구요. 
이 카드의 전월실적은 최소 20만원입니다.

전월실적을 위해 유무선 합쳐 약 10만원 정도가 되는 통신비 결제를 요 카드로 먼저 옮기는 작업을 했어요. 그래야 할인도 받을 수 있구요~ 
편의점이나 빵집 등 kt멤버십 포인트를 받는 곳의 결제는 이 카드로 하기로 정했어요~

저번달은 요 카드로 어쩌다 50만원정도를 소비하게 되어서 아래와 같이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반면, KT멤버십 포인트는 열심히 못 사용한 것 같아요~ 잊어버리기도 하구요.

 

 

(아마 다음달 부터는 최소 전월실적인 20만원에 합당하는 5%할인을 받게 될것 같아요. 5,000원이죠. 저는 요 카드를 요 정도 선에서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대신 KT멤버십 더블할인을 더 열심히 받을생각입니다.^^)
캐시백은 다음달 3일에 통장으로 들어옵니다. 

 

 

 

 KT멤버십 더블할인 체크카드 자세히 알아볼까요~ 

 KT멤버십 더블할인 체크카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케이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만들어 체크카드를 만듭니다. 요 카드 말고도 몇가지 카드가 더 있습니다. 자신의 소비패턴과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KT멤버십 캐시백 부분 알아볼까요? 
KT멤버십 할인 되는 곳에서  이 카드를 제시하며 'KT멤버십 할인 먼저 해 주시고, 결제해 주세요~'라고 말합니다. ㅎㅎ
할인도 결제도 요 카드로 받으면 됩니다~ 카드긁으면 할인도 같이 되는것이 아니라, 멤버십 할인먼저 받고 결제해야합니다.
이 멤버십할인을 더블로 받기 위해 제가 KT멤버십 포인트를 꽤 열심히 쓰고 있다는 것 아닙니까~

 

 

위처럼 전월실적에 따라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엔 KT통신요금 캐시백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KT통신요금이 체크카드에서 결제되도록 세팅해두셔야해요~ (계좌자동이체가 아닙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캐시백률과 한도가 차이가 납니다.
저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이여서 통신요금 약 10만원의 10%인 1만원이 캐시백되었네요.
캐시백 대상은 유무선 모두 포함인데요~ 통신요금이 여러건일 경우 먼저 접수되는 요금에 캐시백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통신요금이 통합되어 10만원 정도가 결제되고있어요~ 
역시 다음달 3일에 캐시백 됩니다. 


 

 

해외서비스 수수료 무료라고합니다. 결제 및 현금 인출. 저한텐 해당 사항없지만^^ 좋을 것 같네요~


 

 

 

카드 전월실적을 다 채웠는지 안채웠는지는 어플에서 간단하게 보여줘요.

 

 

20만원이상이면 충족이라 뜨고, 이하면 얼마 부족이라고떠요~ 
제가 여기 K뱅크 맘에 드는 부분이 뭐냐면, 간단하다는 거예요~ 복잡하지 않고 쉬워요~ 딱 필요한 것만 딱 쓰면 돼요~
아참, 입출금 통장에서 남길금액 설정하기가 있는데, 남길금액 설정 후 한달을 유지하면 연 1%의 이자를 줍니다. 아마 카카오 뱅크 등 다른 은행에서도 이런거 있는걸로 알아요~

전월실적으로 제외되는 부분은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기프트카드, 제세공과금, 교통카드이용금액.
요 카드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혜택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