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머니 포인트  사용하기

저는 하나멤버스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플에서 소소하게 출석체크나, 신나는 룰렛, 룰렛 TV, 걷고 머니 쌓기를 통하여 소소하게 포인트도 쌓을 수 있죠.

포인트를 쌓는다면 더 쌓을 수 있겠지만 저는 힘을 빼고 제가 할수 있는 정도 선에서만 합니다. ㅎㅎ
자기하기 나름입니다^^


어플 구석구석 둘러보면 하나머니를 통한 여러가지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 것 같더군요.

여기서는 가장 기본적으로 제휴사와 포인트 교환 및 계좌 출금 정도만 알아봅니다. 

 

 

하나머니 포인트~  제휴사 포인트와 교환하기

하나머니를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다른 제휴사의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합니다. 

저는 어플 하단 빠른 실행메뉴에 포인트전환버튼이 있습니다. 아마, 하단 메뉴는 자주 사용하는 메뉴가 보여지는 듯 하니 보여지지 않는다면 상단 오른쪽 메뉴로 들어갑니다.( 메뉴 ->  하나머니 - > 포인트전환)


1. 다른 여러 제휴사의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합니다.  (제휴사 → 하나머니)

핀크머니, 쿠팡캐시, 스마일캐시, OK캐쉬백포인트, E1오렌지포인트, 레일포인트, 카카오페이머니, S-oil 포인트, 2Q BC TOP 포인트 

위 제휴사들 중 자신이 갖고 있는 포인트가 있고, 하나머니로 전환하고 싶다면 선택하여 전환하면 됩니다. 


2. 반대로 하나머니를 제휴사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 → 제휴사)

  N Pay 네이버페이포인트, 클립포인트, L포인트, H포인트, SMART PLUS캐시, CJ ONE 포인트, 머니트리, PAYCO 포인트, SSG MONEY포인트, 코리아나 마일리지, 레일포인트, CU멤버쉽 포인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컬쳐캐쉬, TV포인트

저는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해서 하나머니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포인트 전환시 몇 퍼센트 재적립 되는 것들이 있으니 잘 사용하면 좋겠어요~ (단, 카드로 충전한 하나머니 포인트는 제외된다고합니다.)

 

하나머니 포인트 쌓고 계좌로 출금하기

하나머니 포인트를 은행계좌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 어플 하단 빠른 실행 메뉴 중 내계좌입금 클릭~ (하단에 보이지 않는다면, 오른쪽 상단 메뉴 - > 하나머니 - > 내계좌입금

계좌는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타 금융기관도 계좌등록 가능하다는 사실~ 이렇게 계좌 등록을 통하여 하나머니 포인트의 출금이 가능합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계좌로 바로 출금할 수 있으니 포인트 사용처가 애매한 분들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