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얼마전부터 KT멤버십 미디어 팩(New)를 이용하고 있었어요~ 저는 통신사를 KT를 쓰고 있어서 제휴사 할인 혜택이 되는 것들을 사용하게됩니다.

제가 KT멤버십 미디어 팩을 이용하는 것은 음악을 듣기 위한 선택인데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요금제 중 지니팩이라는 것도 있는데, 저한테는 이게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서 이것으로 선택했어요. 

TV쿠폰 월 5,000P / 지니팩(무제한스트리밍 + 무제한전용데이터제공) / 시즌플레인(전용데디터 50GB제공, 실시간채널) / 캐치콜.통화가능알리미 / 링투유

 

 

링투유는 쓰지 않고, 캐치콜은 원래 무료로 썼던 것 같은데.. 아닌가? 암튼..

목적은 지니 뮤직을 듣기 위한 것이죠~ 지니뮤직을 보통 다운로드 받지는 않고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듣고있어서 데이터가 중요한데, 전용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어 음악듣는데 데이터 걱정도 없으니 좋았어요. (제 요금제가 무제한이 아니라 신경쓰이거든요.. )

티비쿠폰도 당연히 유용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올레티비를 이용하여 가끔 결제하고 보는데, 쿠폰과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합니다. (그런데 이건 프로모션기간에 한해 제공. 20년 6월 30일까지.. )

그리고 시즌은 원래 이용안했었는데, 이것도 전용 데이터 제공이고 그래서 어플을 깔아봤어요.. 실시간 채널 보는데 몇번 봤습니다. 

이렇게 해서~  월 9,900원입니다. KT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게 되면, 가입한 달과 +1개월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3개월째부터 9,900원이 유료결제되는 거였어요~

사실.. 제가 이걸 가입한건 쭉 포인트 결제되는 걸로 잘못봤어요.. 포인트가 지금 넉넉해서 쭉 포인트 결제로 가능하면 좋을텐데말이쥬 ^^
위와 같이 가입월과 추가 1개월은 포인트로 9,000P 차감되고, 다음달부터는 정상결제되어 유료로 월 9,900원입니다. 

 

 

지니팩과의 차이점을 살짝 살펴보면~ 둘다 KT 사용자들을 위한 것이죠. kt에서 신청하고 제휴사의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KT 미디어팩과 KT지니팩은 비슷한듯 다른데요~
공통점은 가입월 + 1개월을 무료로 아니 포인트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구요, 데이터 프리라는 점도 공통점으로 데이터 소모 없이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가격이 일단 다르고~ 지니팩은 10,600원. 미디어팩은 9,900원.
미디어팩의 혜택은 위에서 얘기했듯이, 모바일과 함께 티비도 KT쓰시는 분들이 선택하기 좋겠죠? 반면 미디어팩에서의 '지니 뮤직'은 '모바일 전용'으로만 들을 수 있어요~ 

반면, 지니팩은 모바일과 PC에서 둘다 지니를 들을 수 있어요~ 음악을 달고 사시는 분들은 지니팩이 더 맞겠네요.. ^^

그런데 KT전용 이용권 말고도 지니 일반 이용권도 많죠.. 이런 요금제를 선택할때면 왜이리 복잡하게 느껴질까요?
복잡한 건 딱 질색인데~ 😭

그리고 듣는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알뜰 음악감상'도 있더라구요~~ 
기본료 월 100원에 곡당 15원으로 이용가능한데, KT통신사를 쓴다면 곡당 10원 + 5P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음악감상을 엄청 많이 하는 것도 아니고, 스트리밍으로 운전중 잠깐씩 하니 이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요.. KT로 신청하면 포인트도 일부 차감되니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티비쿠폰도 6월 30일로 종료 되면 요 알뜰 음악감상으로바꿔보던가 해겠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