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앱테크로 소소하게 얻어오던 H포인트를 써야할 타이밍입니다. 포인트 소멸기간이 임박했기 때문이죠.
저는 에이치포인트로 전환되는 다른 포인트들을 끌어 끌어 모아서~ 포인트샵이나 에이치몰에서 사용할 계획인데요^^

 

그동안 출석룰렛, 포인트워크, 퀴즈 등을 하면서 모은 포인트가 8,450포인트네요.
앗, 포인트워크는 아직 포인트로 교환을 하기 전이네요~ 

포인트워크로 모은 젤리를 에이치포인트로 교환먼저해야겠네요.

요즘 많이 걷지 못해서, (어떤 날은 젤리받는 것을 못한 날도 있었고요..)
포인트로 교환가능한 1000젤리를 모으는데 꽤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이제 H포인트를 사용할테니 요것도 포인트로 전환해야겠습니다.
젤리와 교환된 H포인트의 유효기간은 90일로, 기간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서 전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저의  H포인트는 총 8,950포인트입니다. 


제휴포인트 -> H포인트로 전환하기

이제 전환 가능한 제휴 포인트 들도 알아봐야겠어요~ 

에이치포인트로 전환 가능한 포인트는 컬쳐캐쉬, 하나멤버스, 현대오일뱅크, 리브메이트, 신한플러스, 페이코입니다.

 

에이치포인트앱에서 우측 상단 삼선메뉴(≡) -> 전환으로 들어가면됩니다. 

 


저는 하나멤버스에 몇 백원, 신한플러스에 역시 몇백원, 페이코에 몇 백원 정도가 있을 것 같은데~ 
(여기서 리브메이트는 앱리뉴얼로 포인트리 전환서비스가 일시 중단중이라서 패스해야겠네요.)
어쨌든 탈탈 털어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전환가능한 포인트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해봅니다. 

- 제3자 제공동의를 해야 조회가능합니다.

 

하나멤버스 414P,신한플러스 885P, 페이코 966P 얼마 안되네요...
그리고 각각의 제휴처를 클릭하여 포인트 전환을 해줍니다.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는 100단위로 전환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일회용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클릭하여, 문자로 수신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전환이 가능합니다. 

 

신한포인트는 100단위 그런거 없이 그냥 전환이 다 되네요..

 

윽, 페이코 포인트는 1000포인트 단위로 전환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전환 가능한 포인트는 다 전환해 보았는데요~ 
에이치 포인트 총 10,235포인트네요.. 

 

에이치포인트 쓰기

에이치포인트앱에는 포인트샵도 있는데요~ 
하단에 쓰기를 클릭하면 포인트샵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포인트샵에 올라오는 물건을 살 수도 있겠지만, 저는 포인트가 좀 부족하네요~ 

 

저는 그냥 에이치몰에서 제 돈 더 보태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