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니콘내콘앱에서 하는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에 대하여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니콘내콘에 등록된 카드로, 정해진 브랜드(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몇 퍼센트의 금액을 니콘머니로 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저도 니콘내콘앱에 카드를 등록하여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니콘내콘에서 하는 캐시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니콘내콘앱 브랜드 캐시백 혜택 받기

니콘내콘앱은 기프티콘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앱으로 저도 종종 사용하는 앱인데요~ 이번에 보니 '캐시백 받기'가 새로 생긴 것 같았어요. ☆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판매하기 방법에 대해

120pro.tistory.com


니/콘/내/콘
'캐시백 받을 브랜드 선택 및 카드 등록하기'

니콘내콘 캐시백 혜택은 카드를 사용한 기록을 통하여 캐시백 받는 것이라서, 카드 등록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니콘내콘
# 브랜드캐시백
# 카드등록

니콘내콘 앱으로 들어간 후, 메인 화면에 롤링되어 보이는 이미지 중 캐시백혜택받기를 클릭해줍니다. 
(메뉴로 해당 페이지를 찾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현재 메뉴에는 해당 서비스가 안보이더라구요~)

 

열리는 페이지에서 캐시백받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동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요~ 
서비스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동의해야하니, 한번쯤 읽어보시고 
동의하고 시작하기 클릭합니다. 

 

브랜드 선택
캐시백받을 브랜드 먼저 선택하라고 하네요~

최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고,
매주 수요일 아침 8시에 브랜드가 바뀌로 새롭게 선택하면됩니다. 

 

 

# 매주 수요일 아침 8시
# 최대 2개 브랜드 선택


저는 CU편의점과 다이소를 선택했어요~ 

지금 보니 모든주유소가 있는데, 저걸 선택했어야 하는데...
한번 선택하면 바꿀 수 없으니, 선택할 때 잘 생각해야겠어요.^^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만 캐시백이 가능하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선택완료를 클릭합니다. 

 

한 번 선택하면 추가/변경할 수 없다고 다시 이야기해줍니다.
확실히 선택했다면, 선택버튼 클릭.

 

 

카드등록
이제 카드사를 등록할 차례입니다. 

 

등록할 카드를 선택하면 공동인증서 혹은 카드사 아이디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NH카드를 선택한 후,
휴대폰에서 공동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카드사 아이디 등록을 선택했어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잘 쓰지 않아서 한참만에 찾았네요~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밑에 '계정이 기억나지 않으시나요?' 클릭하여 찾습니다.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카드등록이 완료되었어요~ 
NH카드 내 보유중인 모든 카드로 캐시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달앱을 통한결제는 캐시백 대상이 아닙니다.
확인 클릭합니다. 

 

 

만약, 카드 등록을 더 하고 싶거나, 카드 관리가 필요할 경우에는 해당 페이지에서 
관리부분으로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 내카드사 -> 카드추가



역시 등록할 카드를 선택한 후, 공동인증서나 카드사 아이디를 통하여 등록합니다. 
저는 현재 사용중인 농협카드와 신한카드 두개를 등록해두었습니다. 

 

저도 아직, 캐시백을 받아보진 않았는데요~ 
해당브랜드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0,000원 받기] 버튼이 생긴다고합니다. 
[0,000원 받기]를 클릭하여야만 캐시백이 되는데요,
[0,000원 받기]를 완료한 모든 캐시백 내역은 수요일 00시00분~ 06시 00분 사이에 니콘머니 적립금으로 자동전환된다고합니다. 
최대 적릭금액 초과 시, 결제 내역이 있더라도 캐시백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