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티 통신사를 오랫동안 가족 중 셋이나 이용하다보니 케이티멤버십포인트가 정말 많이 쌓였는데요~ 올해까지 쓰지 않으면 소멸되기 때문에 어디다 써야할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케이티멥버십 포인트를 100%사용하여 데이터를 결제할 수도 있었는데, 지금은 80%만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2G를 결제하려면 멤버십포인트 14,400P와 더불어 내 돈 3,960원이 들어갑니다. 
 
저는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데이터가 모자르는 달이면 이렇게 남는 포인트로 100%결제하여 사용하거나, 장기혜택쿠폰을 이용하여 데이터 충전을 해 왔는데요~ 이제 포인트로 100%결제가 안되게 바뀌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 보아야겠습니다. ㅎㅎ
 
나에게 주어진 장기혜택쿠폰 및 가족들의 장기혜택쿠폰도 선물하기를 통해 다 끌어다 썼습니다.
장기혜택쿠폰에 대한 정보는 아래 예전포스팅이 있네요~ ^^
2022.04.13 - [아는만큼보인다/생활Tip] - KT(케이티) 장기혜택쿠폰으로 데이터 충전하여 사용하기

KT(케이티) 장기혜택쿠폰으로 데이터 충전하여 사용하기

저는 핸드폰요금제로 데이터무제한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데요~ 집에서는 와이파이가 되지만, 이동 중에도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데이터는 매달 부족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제

120pro.tistory.com

 
 
지금이 11월인데, 케이티 멤버십포인트가 너무나 많이 남았어요. 
편의점에 갔을 때 100원 200원 할인 받는 것 정도만 쓰고 있고, 가지도 않을 곳에 포인트 쓰러 일부러 갈 수는 없으니 묵혀두고 있어서 좀 짜증도 났습니다. 포인트를 이렇게 애쓰면서 써야하는 것인지.. (나이가 들어서 그릉가... ;; ) 그냥 알뜰폰 요금제로 저렴하게 바꾸는게 낫겠다는 생각을 또 한번 하게 되는데.. 언젠간 확 바꾸는 날이 오겠죠.. ^^
 
 
암튼, 포인트를 어떻게 쓸지 좀 찾아보았습니다. 
케이티 홈페이지 - 혜택 - 멤버십할인 - 제휴브랜드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여기서 쇼핑부분으로 들어가보니, 여러 제휴사들의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더라구요.
해당 쇼핑몰에서 쿠폰 사용을 하여 약간의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인데요~
월 1회 한정이고, 회원등급에 따라서도 할인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37개의 제휴사가 있으니 원하는 제휴사를 클릭하여 할인내용 확인해보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다운받은 쿠폰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케이티홈페이지에서 마이 > 멤버십/혜택 > My쿠폰으로 들어가 보니 다운 받은 쿠폰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텐바이텐, 케이티알파쇼핑 쿠폰을 다운받았어요. 
포인트는 텐바이텐에서 1,000P, kt알파쇼핑에서 1,000P 차감되었고요, 사용기한은 이번달(11월) 말까지 입니다. 
 

 
겨울용품들이 필요한 것이 있어서, 해당 쇼핑몰에서 둘러보고.. 
살것 있으면 쿠폰이용하여 구매해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