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기대하지 않았는데~ 큐브미몰에서 5월 출석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문자로 전송해 주었습니다.

 

큐브미몰은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이너뷰티브랜드로 뷰티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서, 4월 부터 시작하여 매일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2022.04.25 뷰티포인트 모으기 - 큐브미

 

뷰티포인트 모으기 - 큐브미

이번달에 새롭게 시작해 본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이너뷰티브랜드 큐브미입니다. 큐브미는 현재 앱이 없어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휴대폰 화면에 바로가기 해 두어

120pro.tistory.com

지난달 까지만 해도 출석체크와 함께 룰렛돌리기도 있었는데, 이번 6월에는 출석체크만 있어서 매일 출첵만 하는데~ 
이벤트는 있다가도 없어지고, 또 새롭게 생기기도 하는 등 매달 바뀔 수 있습니다. 
암튼, 저는 지난달에 일정기간 이상 출첵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하여 지급하는 신세계모바일 상품권에 당첨이 된 것이네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참 반갑습니다. 

앱테크를 하다보면 이런 행운이 종종 생기는데요~ 
이런게 재밌어서 자꾸 하게 되네요. 
1원 2원 얻으려고 뭐하는 짓인가.. 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젠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새롭게 복권을 긁는 기분으로 ^^

 

6월 큐브미 출첵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바뀌었어요~ 

 

 

큐브미몰에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5,000P가 지급됩니다. 
제 아이디는 공유하지 못하지만, 포털사이트에서 큐브미 추천인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올려두시니 추천인 입력하고 포인트 받으시면 됩니다. 첫구매 100원 딜 상품도 구매시 이용하실 수 있고, 카플친구등록을 하면 2000원 쿠폰도 지급해요. 6월 현재이벤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큐브미몰은 앱으로는 아직 없어요. 저는 홈페이지를 스마트폰에 바로가기 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큐브미몰 바로가기 https://www.cubeme.co.kr/main.do 

 

아름답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 큐브미 (CUBE ME)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한 몸을 위한 이너뷰티, 큐브미

www.cubeme.co.kr



오늘 운이 좀 따라주는 날인지, 캐시닥에서도 1000캐시 당첨~ ^^

오늘만 같아라~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