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일레븐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를 엘페이로 하면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증정 포인트가 조금씩 달라질 뿐 비슷하게 자주 진행하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가게 되면 평소에 엘포인트를 모으고 있으니 이런 이벤트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세븐일레븐 결제시 엘페이로 결제하면
L.POINT 룰렛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세븐일레븐앱에서 가능합니다.
6월 1일 ~ 6월 30일 
단,1만원이상 엘페이 결제 시
엘포인트 룰렛돌리기 경품 - 엘포인트 1,000P / 2,000P / 3,000P

 

1만원 이상 결제시에만 이벤트 룰렛돌리기가 가능하고,
엘페이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셔야 해요~ 

 

결제는 세븐일레븐앱 간편결제바코드-엘페이로 결제할 수도 있고,
엘포인트앱의 엘페이로 결제해도됩니다. 

 

일부러 1만원이상 결제하시는 마시고^^
1만원이상 결제할 일이 있을 경우에 이용해보셔야겠죠~ 

 

단, 구매물품 중 담배/서비스는 제외됩니다. 서비스는 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담배구매시에는 적용이 안된다는것... 

 

요즘은 이벤트나 쿠폰 등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정가에 물건을 사면 뭔가 손해를 보는 느낌이 좀 들곤 합니다. 

 

저는 룰렛을 돌려서 1,000P를 얻었어요~ 
결제시 엘페이결제하면서 57P가 적립되었고,
엘페이결제하면 엘포인트앱에서 얻을 수 있는 엘포켓어드벤처에서 엘포켓을 열어 300P도 얻었네요.. 
미미 하지만, 꼼꼼히 챙겨봅니다. ^^

1,357원.

 

엘포켓은 엘포인트앱에 이용가능한데요~ 
엘페이 결제하면 엘포켓을 얻을 수 있고,
엘포켓을 열 때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레벨이 점점 올라갈 수록 더 높은 포인트가 나오는 것 같은데,
한달이 끝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이라 저는 보통 초반에서 끝나네요..

 

 

엘페이 결제하기, 엘포켓 열기~

간편결제앱인 엘포인트(엘페이)에 결제용 계좌 연결,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와 엘페이가 합쳐져서 가맹점에서 적립과 결제가 동시에 된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120pro.tistory.com

 


그리고 제가 쓰는 카드는 편의점 10%할인이 되는 카드인데요~ 
엘페이 간편결제로 등록해두고 이렇게 편의점에서는 
이 카드로 결제하려고 하고 있어요. 
(최대 1,000원 하루 1회)

그래서 1,000원 청구할인이 됩니다. 

결국, 11,600원 결제하고, 2,357원 할인(포인트)받았네요.. ^^

이렇게 할인이나 쿠폰등을 이용하다보면, 엄청 이익을 본다는 착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다시한번,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무분별하게 구매하는 일은 없도록 다짐 다짐해봅니다. ^^

 

↘ 세븐일레븐 엘페이 결제하고 룰렛돌리기

 

↘ 신용카드) 신한 미스터라이프(Mr.Life) 혜택 알아보기

 

신용카드) 신한 미스터라이프(Mr.Life) 혜택 알아보기

예전에 이벤트가 있을 때 신한카드사의 Mr.Life 신용카드를 만들었고, 이것 포함 현재 두개의 신용카드를 번갈아 사용하고 있다. 내가 가진 두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는 대충 알고 있어서, 어디에

120pro.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