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와 함께

카 퍼즐 맞추기

확인하기. 2017. 10. 16. 14:38

카 퍼즐​ 맞추기

​사실 입체퍼즐인줄 잘못알고 샀어요~
미니언즈 입체퍼즐 옆에 있어서 같이 집어왔는데,
입체가 아니더라구요..

​5세이상, 퍼즐 54개

아이도 이 애니메이션을 봤어서
들떠서 퍼즐을 맞추네요..

2017년 나온 카3는 아직 못보았는데,
재밌을 것 같아요..
아이랑 같이 봐야겠어요~

​제조국은 체코라네요..

​열어봐요~

방 바닥에 와르르~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판도 없고
그냥 맞추어야 하는거네요~

​맥퀸의 얼굴이 보이네요~

아들이 뚝딱 완성했어요~
맞추고 다시 흐트러뜨리고 맞추고
반복하면서 놀아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