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와 함께

킨더서프라이즈에그 개봉기~

확인하기. 2017. 10. 22. 18:57

​편의점에 들어서면 아이들이 지나치지 못하고 꼭 손에 들고
'사주세요~'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킨더조이입니다.

반으로 벌리면 하나는 초콜렛, 하나는 장난감이 들어있는 바로 그것~!

슈퍼배드3 영화가 나온 후에 킨더조이를 참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장난감으로 슈배3의 캐릭터들이 나와서 아이가 갖고 싶어라 했지요~ 

 

 

그와 비슷하게 킨더 서프라이즈 에그란 것도 있더라구요~ 

킨더 조이는 2개로 나뉘어져 한쪽은 초코과자와 한쪽은 장난감이 들어 있는 것인데요,
킨더 서프라이즈 에그는 달걀모양의 초콜릿 안에 장난감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킨더서프라이즈 에그는 슈퍼걸 시리즈입니다. 
혹 깨져서 오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박스안에 뽁뽁이로 몇 번 감싸서 파손없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계란판 안에 계란같은 킨더서프라이즈에그들이 들어있어요~
저는 딱 이렇게 10개만 사봤어요~ 

​딸내미 손~ 어느것을 고를지 두구두구두구~ ㅎㅎㅎ

​하나를 골라 들었습니다.

​겉 껍질을 벗겨보니 달걀 모양의 초콜릿이 나와요~ 

​그리고 야금야금 초콜렛을 맛있게 먹어요~

아니, 초콜렛은 저기 던져두고, 저 노란자에 관심이 가는가 보네요~

​엄마 열어주세요~ 

짜잔~

아, 아쉬워요~ 슈퍼걸이 들어있지 않아요 ㅜㅜ

​요런 아이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를 볼 것 없이 간단한 장난감들이지만,
아이들에게 설명서는 넘나 중요한가봐요~

​짜잔~ 귀여워요~
저 애교스런 눈빛에 아쉬움을 달래요~

​다음 아들 것은 요것이 나왔어요~
두근두근하면서 개봉하던 아들도 너무 아쉬워했어요~



슈퍼걸 시리즈에는 이런 아이들이 들어있어요~
그런데 10개 다 들어있지는 않아요~ㅜㅜ

살짝 아쉬운 부분~

 

 

킨더서프라이즈 에그는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이 안된다고합니다. 
파손위험때문이라 하는데요, 

미국에서는 아이들이 질식위험 때문에 불법으로 판매되지 않는 다고합니다. 
실제로 프랑스에서 3살짜리 아이가 킨더서프라이즈에그에 들어있는 장난감을 삼켜 
질식사하는 사건이 있었다고하니, 어린 아이의 경우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어린 아이의 경우 질식사 사고의 위험은 항상 있으므로 항상 주의가 필요하긴합니다.

그러니까 우리나라엔 킨더서프라이즈 에그는 수입이 되지 않고, 
킨더 조이만 수입이 되어 편의점에서 항상 볼 수 있는거네요~


킨더서프라이즈 에그와 킨더조이는 이탈리아 기업 페레로에서 나오는 것이라합니다.


짜잔~~

이어서 이런 아이들이 나왔어요~ ^^

할리퀸과 범블비에요..
그리고 배트걸 팔찌가 하나 나온 것 빼고는
슈퍼걸 아닌 것들만 나왔네요~
복불복인가봐요~


사실 뭐가 들어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더 많이 먹게 되는것이긴 하지만,
적어도 50%는 슈퍼걸로 넣어줘야하는거 아니냐며..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