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H포인트를 얘기해볼까해요~ H포인트는 알다시피 현대 통합멤버십입니다. 

저는 H.Point앱과 그리팅몰앱에서 H포인트를 모았어요~

 

그리팅몰 앱(좌) & h포인트 앱(우)


그리팅 몰은 현대에서 내놓은 온라인 식품몰이예요. 
그리팅몰에서는 포인트란 이름 대신 '스푼'이란 것을 제공하는데요~ 이 스푼은 H포인트로 전환하여 쓸 수 있습니다.
(출첵을 하면 스푼이란 것을 주는데, 이 스푼은 5,000스푼 부터 H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답니다.)
연초에 그리팅몰에서 했던 출첵이벤트가 좋았어요~ 한달동안 출첵하면 3만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지요. 물론, 지금은 그때만큼 좋은 조건은 아니랍니다. 

그리팅몰과 함께 H포인트앱에서도 포인트를 모으고, 그렇게 저렇게 쌓아가던 포인트.
유효기간이 임박했단 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소멸되기 전에 써야겠는데..
원래는 그리팅몰에서 쓸려고 했는데요, 제주지역이 배송이 안되지뭡니까.

 

어디다 써볼까 싶은데,
H.Point앱에 포인트를 쓸 수 있는 '포인트샵'이란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구경갔다가 여기서 구매해보기로 결정했어요~ 

 

다양한 물품이 있는 것은 아니라서, 원하는 상품을 사는데 포인트를 쓰고 싶다면 현대의 다른 몰에서 사는게 나아요~ 
오직 포인트만으로 100%결제를 하고자 한다면, 구경해보고 필요한게 보이면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사는 곳이 제주인데 여기가 무료배송 해줘서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깔끔하게 물건결제에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h포인트샵에서 고른 물건은 도마와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업체배송으로 도마가 먼저왔고, 휴대폰 거치대는 아직 도착 전입니다.

 

다른 포인트몰에서도 이 도마 본적 있는데^^ 정가 주고 사긴 좀 아까울것 같긴 하지만, 포인트구매이니 그런대로 만족해요. 통 원목은 아닌것 같고 접착한 것 같아요. 모양이 이뻐서 잠깐 두고 봐야겠어요~ 칼집내기 싫어서 잠시 세팅용으로 쓰다가 나중에 써야할까봐요.

 


휴대폰 거치대도 왔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네요.

뒤늦게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더 싼 가격에 파는 곳들이 있네요. (흥칫~ )
물론 저는 현금을 들이지 않고 포인트로 결제한것이지만, 포인트=현금이라고 생각한하면 비싼게 되니까요~

어쨌든 포인트만으로 물건을 사보기는 처음이라
주머니 돈이 나가지 않아서 횡재한 기분입니다. 물론 열심히 손가락은 일했습니다만.

...

저는 포인트 관련 앱 중에서 H포인트앱이 제일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너무 복잡하지도 않으면서 포인트 모으는 재미도 있답니다. 
다음에는 요 H포인트 쌓는 방법을 갖고 와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