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나는전 지류형(종이상품권) 파는 곳 알아봅니다. 

 

탐나는 전 제주 지역화폐 발급방법

"탐나는 전"은 지역내 자금의 역외유출을 막고,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상권 보호와 경제활성화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발행하고 제주특별자치도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주

120pro.tistory.com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그 혜택을 받고 있다면 갑자기 소비패턴을 바꾸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도 이미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있어서 탐나는 전 카드를 만들까 말까 고민만 한동안했었는데요,
마침, 지난 달 카드실적을 못 채워서 이번달 할인 적립혜택을 못받게 되었습니다.

이럴 때엔 꼭 카드가 아니어도 탐나는전 화폐를 사용하면 생활에 보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탐나는 전 지류 상품권 구매할 수 있는 곳! (하단에서 확인)

탐나는전 지류형 - 종이상품권

카드형의 경우 10% 추가적립이 되는 반면,
지류형 상품권은 구매시 즉시 10%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한도는 1인 월 70만원 / 연 500만원 한도 내. 

현금으로 구매가능하고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세가지라고 합니다. 

상품권을 80%이상 사용했다면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 제주지역화폐 결제 가능한 매장 검색하기 ↓↓↓↓↓

 

제주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

지역별 사용처를 검색해보세요.

search.konacard.co.kr

 

탐나는전 지류형(종이상품권) 파는 곳

- 농협중앙회, 지역 농,축협본점, 제주은행

종이상품권을 판매하는 곳은 
농협과 제주은행으로 아래 판매대행점을 확인하세요.



 

탐나는전 KB체크카드 오프라인에서 만들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아래 제주도청홈페이지 참고했습니다.
http://www.jeju.go.kr/works/ssupport/sale.ht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