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를 사용하신다면 매해 kt멤버십포인트를 받게 되는데요~ 
KT멤버십은 kt의 5대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 전화)고객에게 제공하는 KT의 고객 등급제도입니다. 연간 이용요금(연간 납부 함계액)에 따라 고객등급이 산정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맴버십 등급으로 구분하여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KT멤버십 포인트 부여일은 매년 1월 1일이고, 연말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멤버십으로 할인혜택을 받거나, 저같은 경우는 데이터 부족할 때 포인트로 결제하여 쓰기도 했었습니다. 

 

VVIP에게는 15만포인트, VIP에게는 12만 포인트가 제공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연간 사용액으로 등급이 결정되지만,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서 등급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만 6년 이상 이용하게 되면 VIP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고합니다.
저도 6년 이상 KT모바일을 사용중이라서 VIP등급이네요~

 

KT 모바일 가입자 대상 - 장기 특별포인트 확인하기

오늘 얘기하고 싶은 부분은 특별포인트인데요~ 포인트가 부족하신 분들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가입 기간에 따라서 특별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저는 6년째 되는 해에 2만 포인트를 받았던 것 같고,
내년에 가입기간이 9년이 되어서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별포인트 신청은 KT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스페셜혜택 > 이용혜택 > 장기이용혜택 > 멤버십 장기혜택 

장기 특별포인트는 해당년도 12월 31일까지 제공합니다.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에 한해 부여하기 때문에 신청을 안하면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상시 제공되는 특별 포인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이메일/ 모바일 / 스마트 /kt.com 웹 명세서 신청고객  - 명세서 당 매월 200포인트 제공
▶ 케이티 패밀리 박스 가입 고객 중, 케이티 멤버십에 가입된 고객 대상 - 케이티 패밀리 박스의 포인트박스에 매월 1,000포인트 지급

 

가족이 케이티에 가입되어 있다면 패밀리 박스를 통해 포인트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고, 매월 데이터 및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같이 이용하시면 좋겠죠~ 패밀리박스에서도 포인트를 꺼내야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가족 것 까지 싹싹 긁어서 다 사용하고~ 이제 만포인트 정도가 남았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