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022년 12월에 온누리 상품권 10%할인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시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판매기간은 1월 한달간으로 1인당 구매한도 및 할인율에 변화가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년·설 명절맞이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 특별 할인판매 기간
2023년 1월 1일 ~ 1월 31일

사용처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등
전통시장통통(www.sijangtong.or.kr)에서 확인


전통시장통통 온누리 가맹점찾기


문의
중소기업통합콜센터 ☎️ 1357



해마다 명절 전 즈음에 온누리 상품권을 할인판매했던 지라, 이번 할인기간을 이용할 계획이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다만, 조금 아쉬울 수 있는 것이 지류 상품권의 경우 이번 할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분 1인당 월 구매한도 할인률
기존 변경 기존 변경
지류형 상품권 50만원 70만원 5% 5%
카드형 상품권 70만원 100만원 5% 10%
모바일 상품권 70만원 100만원 5% 10%

✔️ 이번 할인에는 충전식카드형 상품권과 모바일상품권 할인율을 기존 5%에서 10%로 확대하였습니다.
✔️ 월 구매한도의 경우 지류는 기존 50만원에서 70만원, 카드 및 모바일은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1인당 월 구매한도 상향됩니다.


👉 지류상품권 구입처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BNK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BNK경남은행, 수협, 신협, NH농협은행, 우체국, MG새마을금고, IBK기업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 농협의 경우 농협중앙회(농협은행)에서는 온누리상품권지류 판매를 하지만, 지역농축협의 경우 판매하지 않습니다.)

지류상품권 구입시 신분증을 지참하여 구매처를 방문해주세요~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이번 지류상품권의 할인률은 변함없이 5%입니다.

👉 모바일상품권 구매처

(농협)올원뱅크, (경남)투유뱅크, (광주)스마트뱅킹, (대구)M뱅크, (부산)썸뱅크, (전북)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신한은행(sol), 핀트, 핀크, 제로페이 온, 티머니페이, 제로페이010, 우리은행(won),콕뱅크


👉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 온누리상품권 앱을 휴대폰에 깔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 (충전식)카드형 온누리상품권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onnurilanding.co.kr/index.html

온누리상품권

내가 보유한 카드 등록으로 간편한 결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onnurilanding.co.kr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