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은행의 송금한도는 보안매체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농협은행의 간편뱅킹어플인 올원뱅크에서는 모바일OTP인 올원패스를 이용하여 송금한도를 상향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모바일 OTP를 통한 전자금융사기 시도가 증가하여 올원뱅크의 모바일OTP(올원패스) 최대 송금한도를 축소한다고 합니다. 반면, 올원뱅크에서 실물OTP 이용이 가능해져서 높은 송금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실수 있게되었는데요~  변경되는 NH올원뱅크 송금한도를 확인하세요. 

 

 

농협은행 올원뱅크의 보안매체

# 무매체 # 올원PASS # 실물OTP

한도제한계좌를 이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올원뱅크에서의 송금한도는 500만원까지 상향 가능합니다. 무매체일 경우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높게 상향시키고 싶다면 보안매체가 필요한데요~ 보안매체로는 모바일OTP인 올원PASS실물 OTP가 있습니다. 

 

- 모바일OTP 올원패스는 올원뱅크 전용보안매체로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농협은행계좌인증을 통해 올원뱅크앱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실물OTP는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여야하는데요, 기존에는 실물OTP로 올원뱅크에서 사용이 가능하지 않았는데, 23년 1월 28일 이후 NEW올원뱅크앱에서는 실물OTP를 보안매체로 이용할 수 있게된다고합니다. 

 

👇 농협은행-올원뱅크앱에서 올원패스이용하여 한도상향하는 방법

 

농협은행 올원뱅크 계좌 송금(이체)한도 증액(올원패스)

농협은행 간편뱅킹앱인 올원뱅크의 계좌이체 한도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한도제한 계좌가 아니라면, 올원뱅크에서의 최대 이체한도는 500만원입니다. 500만원 내에서 이체한도

120pro.tistory.com

모바일 OTP인 올원패스를 이용하여 송금한도 상향하는 방법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단, 23년 1월 28일 이후 송금한도가 아래와같이 변경된다는 사실은 기억하세요!!

 

⭐️ 2023년 1월 28일 이후 NH올원뱅크 송금한도 

보안매체 기존 변경
1회 1일 1회 1일
올원PASS 5천만원 1.5억원 1천만원 5천만원
실물OTP 사용불가 1억원 5억원
무매체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올원뱅크 모바일 OTP(올원패스)의 송금한도 변경 및 실물 OTP 송금한도

올원패스의 송금한도가 기존에는 1회에 5천만원, 1일 1억 5천만원이었다면, 1월 28일 이후부터는 1회 1천만원, 1일 5천만원으로 축소됩니다.  

또한, 기존에는 올원뱅크앱에서 실물OTP의 이용이 불가했지만, 
1월 28일 이후에 새롭게 출시되는 'NEW올원뱅크'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경우
실물 OTP이용이 가능해지고, 한도는 1회에 1억원, 1일에 5억원까지 송급할 수 있게됩니다. 

 

<<올원뱅크 송금한도>> *23.1.28 이후 - 

✔️올원패스 - 1회 1천만원, 1일 5천만원
✔️실물OTP - 1회 1억원, 1일 5억원
✔️무매체 - 1회 500만원, 1일 500만원


현재 사용중인 실물 OTP가 있다면, OTP인증번호(6자리)입력만으로 간편하게 NH올원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고,
(- 경로 : NH올원뱅크 > 메뉴 > 인증/보안 > OTP등록)
실물 OTP가 없는 분들 중, 고액 송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사전에 영업점을 방문하여 실물OTP를 발급받으셔야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