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나는전 제주지역화폐 할인혜택이 한동안 사라졌다가, 11월 1일 부터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예산 문제 때문에 중단된 것이었는데요, 이번에 800여억원이 발행될 예정으로 역시, 예산이 소진되면 또 중단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개인 구매 혹은 충전 한도는 30만원이고, 10% 할인혜택으로 제공됩니다. 

 

 

 

탐나는 전 앱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탐나는전 할인발행 시행' 공지팝업이 뜹니다. 

 

저는 탐나는전 앱에서 20만원을 충전했어요! 
탐나는전 앱에서 충전 시 충전금액 20만원에 10%인 2만원이 캐시로 추가 지급됩니다. 
그래서 결제할 때마다 충전금액과 캐시에서 9:1비율로 금액이 빠져나갑니다. 
탐나는전 앱에서 결제하거나, 앱과 연동된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10만원은 지류로 구매하였는데요~ 오일장에서 이용하기 위해서 지류상품권으로 구매했어요!
지류판매처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농협이나 제주은행 등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모든 곳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니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2021.03.19 - [아는만큼보인다/생활Tip] - 탐나는 전 지류 상품권 판매처

 

탐나는 전 지류 상품권 판매처

탐나는전 지류형(종이상품권) 파는 곳 알아봅니다. 탐나는 전 제주 지역화폐 발급방법 "탐나는 전"은 지역내 자금의 역외유출을 막고,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상권 보호와 경제활성화를

120pro.tistory.com


갈 때 신분증을 지참하셔야합니다. 월 1인당 한도가 30만원이니
저같은 경우 앱에서 20만원 충전했으니, 10만원밖에 구매가 안되는 것이죠~ 
이제 다음 달에 또 구매해야겠죠..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의 경우는 앱에서와는 다르게 
10만원어치를 9만원에 판매합니다. 

 

제가 갔던 농협에서는 5,000원권 밖에 남아 있지 않았었는데요~
오일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것이라 적은 금액권이 저는 더 좋아서 5천원권으로 20장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침 오일장날이라, 탐나는전 들고 오일장으로 고고~ !!
사용은 카드가 편하지만, 카드 사용이 안되는 곳들도 있으니 지류 상품권이 있으면 편리하더라고요~ 

10% 할인도 작은게 아니니, 지역화폐의 경우 할인혜택이 중단되지 않고 꾸준히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랩이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