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에 생일 등록이 되어있지 않거나 잘못 등록 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이럴 땐 카카오톡의 내정보관리에서 생일 설정을 다시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에 내 생일 등록하기 

하단에 사람 아이콘 검은색으로 선택되어있는 상태(1번)에서 본인 프로필(2번) 클릭해줍니다.

본인의 프로필 창으로 들어갔으면 상단 오른쪽에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프로필관리 창이 뜹니다. 여기서 계정관리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의 계정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는데요~ 인증에 관한 부분, 이메일, 전화번호 등등.. 
여기서 내정보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저는 비밀번호를 한번 확인하고 위의 창이 나타나네요. 
내 정보관리 창입니다. 여기서 생일을 클릭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년, 월, 일을 찾아 입력하고, 음력이라면 음력에 체크, 윤달이면 윤달에 체크. 아니면 그냥두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내 생일 설정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내정보의 생일은 카카오서비스 전체에 적용되며, 친구에게 내 생일을 알리거나 맞춤형컨텐츠 제공에 사용됩니다.'라고 나오네요~

👉 카카오톡에서 설정한 내 생일의 알림을 끄고 싶다면 생일 알림 설정 비활성화 해주면됩니다. ↓

 

카카오톡 내 생일 비공개 방법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인 카카오톡에서 생일 알림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어플에서는 생일인 친구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친한 친구 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

120pro.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