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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요금을 우편으로 받는다면 청구서에 기재된 고객센터번호를 알기 쉽습니다. 하지만 자동이체를 하는 등 고객센터를  확인할 방법이 없는 경우도 생길 수 있죠~ 수도요금은 거주지역의 상수도사업본부에 전화해야 하는데요, 지역마다 번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수도요금에 관한 문의사항은 지역별로 나뉘어진 수도요금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해봐야합니다.


인터넷을 사용중이라면 검색창에 상수도 사업본부를 검색해보는데,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명을 쓰고 검색해보세요. 
" ○○ 상수도 사업본부"

이 홈페이지에서 민원을 신청할 수도 있고, 홈페이지에 기재된 고객센터 번호를 찾아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서울, 부산, 인천 같은 경우는 지역번호 + 120 번호,
서울 02 + 120 다산콜센터로 연결하면 상하수도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 051 + 120 바로콜센터
인천 032 + 120 미추홀 콜센터

대전 042 + 121
대구 053 + 120 달구벌콜센터
울산 052 + 120
광주 062 + 121

제주 064 + 121

위에 연락처가 없는 경우 각 지역 상수도 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혹은, 전화번호 찾아주는 번호안내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역번호 + 114에서 연락처를 문의해보는 것도 편리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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