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에서 진공포장되어 파는 군옥수수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2분 혹은 끓는 물에 3분 조리 해 먹을 수 있습니다. 

 

개봉 해 보니 토치로 그을린 듯한 군옥수수가 나는데요~

불맛이 날것 같네요.

 

저는 전자렌지나 끓는 물에 조리하는 대신

에어프라이어에서 살짝 익혀 먹어보려고 합니다.

 

살짝 익혀만 줘도
비쥬얼이 맛있어 보이네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좀 더 자극적(?)으로 먹고 싶어서

 

뜨끈한 상태의 옥수수에

버터를 발라주고, 마요네즈도 묻혀주고, 설탕도 뿌려주고...

파슬리와 치즈가루는 나중에 뿌려줘 되는데

한번에 다 때려 넣어버렸네요.

(살짝만 더 익힐거니 괜찮겠지..)

 

익힌 후 치즈가루는 조금 더 뿌려 주었습니다.

 

젖가락 꽂아 먹었습니다. 
가끔 이런맛이  땡길 때가 있네요.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살 수 있어서
제철에 먹다 남은 옥수수가 냉동실에 떨어지면

가끔 사다 먹여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