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월드가 부활할 예정인가봅니다.

너와나의 흑역사가 들어있는, 우리 그때 싸이월드

싸이월드의 자료들을 백업하지 못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추억을 묻어두려 하였는데,
지나간 추억이라고 하기엔 너무 흑역사인 그시절 그것들이 부활하는 것은 좋은 것일까? 내가 원하던 것일까...  싶은 생각이 잠시 스쳤습니다.

 

싸이월드 - 모두의 공간, 사이좋은 싸이월드

싸이월드는 여러분들의 추억과 새로운 기억을 기록 할 준비를 열심히 진행중입니다. 싸이월드의 부활을 응원하며 기다려주신 많은 회원분들 덕분에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180억장,

www.cyworld.com

 

위 링크로 들어가면 아이디 찾기와 도토리 환불신청페이지가 나옵니다.
아이디 찾기는 바로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사전예약신청페이지 입니다. 
도토리 환불신청은 아이디를 알고 있어야하기 때문에~ 아이디를 아직 모르신다면 좀 더 기다려야할 것 같습니다. 

도토리 환불은 신청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합니다.
이름생년월일 그리고 싸이월드 아이디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도토리 한개당 100원.. 저도 혹시나 하고 기대를 하고 입력해보았더니...

일치하는 개인정보가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이것 저것 아이디를 다시 넣어서 도전해보았습니다.

드디어 맞는 아이디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도토리가 없다는 ㅜㅜ 
가난한 시절이라, 도토리도 궁했네요.
(그나저나 저 도트이미지 너무 좋으네요.. )

게다가... 사진과 동영상이 모두 복구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조만간 오픈할 예정인가봅니다.
우왕~~~ 내가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난 너무 멀리 와버렸고..)

7월 5일 11시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 자동화서비스가 시작되고,
싸이월드가  복구한 사진, 동영상, 게시물, 쥬크박스BGM, 도토리개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합니다.

역사속으로 사라질 것 같았던,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온다면
싸이월드를 다시 시작할지.
아니면 그대로 간직할지.
또 아니면 건질것만 건지고 버릴지.
결정을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